나혼자산다 경수진 동네 집 반포동 리베하임

카테고리 없음 2020. 4. 19. 10:03

4월 17일에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프라이빗한 테라스 캠핑을 즐긴 경수진과 7주년을 맞아 집콕 모임을 가진 무지개 회원들의 이야기가 안방극장을 찾아갔답닏.

경수진 집 공개 및 말푀유 전골 동영상

https://tv.kakao.com/channel/2653209/cliplink/408268544

경수진은 휴일에도 1초도 허비하지 않는 바쁜 하루를 보냈답니다. 눈 뜨자마자 현미빵 반죽은 물론 밀푀유 전골까지 준비하기 시작, 눈을 뗄 수 없는 야무진 요리 솜씨를 발휘했답니다. 만반의 준비를 마친 경수진이 향한 곳은 테라스. 이곳에서 집순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프라이빗 ‘테라스 캠핑’을 즐기기 시작하며 프로 집순이 다운 면모를 뽐냈답니다. 참고로 경수진 집 위치 동네 어디는 반포동 리베하임이라네요.

 

그는 이날도 어김없이 금손 능력치를 인증했답니다. ‘경반장’의 영혼의 단짝인 드릴이 등장, 1인용 텐트를 뚝딱 제작하는가 하면 나무를 깎아 고퀄리티의 버터 나이프까지 조각한 것입니다. 진정한 ‘자급자족 라이프’를 펼치던 그는 갑자기 허당미 넘치는 가창력을 공개, 무아지경으로 흥을 대방출하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답니다. 이어 손수 만든 밀푀유 전골과 현미빵에 이어 가리비 먹방까지 선보였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